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깨끗하고 위생적인 시설을 마탕으로 스파와 세신, 네일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만다라 스파입니다. 카카오톡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기 때문에 편하게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.
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서비스 룸이 나름 깔끔하고 에어컨도 아주 잘 작동된다.
네? 그렇습니다. 얘네는 마사지 스킬도 없고 그냥 주무르고 눌러됩니다. 그래도 참고 참았는데 계속 그냥 한명이 발을 꼬집으면 한명은 등을, 다시 등을 꼬집으면 다른 한명은 손을 꼬집습니다.
물론 다 가보면 좋지만 분명 가성비 떨어지는 곳, 안좋은 곳들도 많이 있기 마련입니다
왜냐면 베트남 호치민에서 한국 오는 비행기는 대부분 밤비행기인데요. 비행기 타기 전에 몸 풀어주고, 샤워 한 번 개운하게 하고 오면요. 밤비행기라도 덜 피곤해요. 다음날 출근 하는 것도 가볍고요.
그리고 꽁가이들 각 번호로 지명이 가능하고, 커뮤니티 등에서 좋은 번호들이 공유되고 있습니다
(간혹 일본인과 베트남인들도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인들이 단체로 온다는 소문도 있다)
(전 너무 세게 누르는 마사지 싫어해서 아쉬운 점이 더 없었을 거라 생각되요. 그리고,
베트남여행 ㅣ 베트남가라오케 ㅣ 베트남마사지 ㅣ 베트남관광지ㅣ 베트남맛집
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호치민 붐붐 마사지는 정해진 코스대로 추가 비용이나 팁 요구 없이 깔끔하게 모든 과정이 진행되며 무엇보다 호치민 붐붐 마사지 가격 자체가 부담이 없는 수준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웠던 최상급 코스의 마사지도 마음껏 즐겨볼 수 있습니다.
사장님이 check here 한국분이시며 직원 중에도 한국어 능통자가 있기 때문에 원활하게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으며 중간 중간 마사지 강도와 스톤의 온도 정도를 세심하게 체크해주기 때문에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처음엔 입구가 작아서요. 살짝 아리까리 했는데요. 알고보니 베트남 주택의 특성상 건물이 좌우로 좁고 위로 높은 형식이더라고요. 그래서 처음에 보는게 다가 아닙니다!
끝나고 머리 말리는 곳에 가면 시원한 꽃차를 한 잔 더 주시고 발을 담글 따뜻한 물을 가져다주신다.